자료제공 / 로이비쥬얼

로이비쥬얼이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킨더웰케어(Kinderwellcare)’를 론칭하고, 멀티비타민, 유산균, 아연구미 등 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킨더웰케어(Kinderwellcare)는 독일어로 어린이를 뜻하는 ‘kinder’와 잘 보살핀다는 의미의 영어 ‘wellcare’를 결합한 합성어다. 어린이 안전교육 콘텐츠로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로보카폴리처럼, 아이를 소중히 여기는 부모의 마음으로 안심하고 줄 수 있는 제품을 만든다는 브랜드 철학을 담았다. 

새롭게 선보이는 ‘킨더웰케어’는 어린이를 장 건강을 위한 유산균 ‘로보카폴리 키즈생유산균’, 성장기 어린이 멀티비타민 ‘로보카폴리 비타츄’, 면역 기능에 도움을 주는 ‘로보카폴리 면역케어구미’ 총 3종으로 구성했다. 전 제품 패키지에는 인기애니메이션 캐릭터 ‘로보카폴리’를 어린이들이 건강기능식품을 더욱 더 친숙하게 느낄 수 있게 했다. 

관계자는 “‘로보카폴리 키즈생유산균’은 어린이 장 환경을 고려한 8종 유산균 총 20억마리를 보장하는 제품이다. 또한 비타민D, 아연 등 어린이 성장에 도움을 주는 성분도 포함했다. ‘로보카폴리 비타츄’는 비타민C, 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B6, 나이아신의 5중 기능성 제품으로 성장기 어린이의 영양케어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딸기맛 츄어블 형태 제품으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물 없이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로보카폴리 면역케어 구미’는 어린이들의 정상적인 면역 기능과 항상화 증진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아연과 셀레늄을 함유하고 있으며, 올리브입 추출물이 부원료로 첨가됐다. 청사과맛 구미 제형으로 아이들이 간식처럼 섭취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라고 설명했다. 

로이비쥬얼 관계자는 “아이들이 먹는 제품인 만큼 맛과 원료 모두 안심할 수 있도록 꼼꼼하게 만들었다. 영양제 섭취를 거부하는 아이들에게 로보카폴리 캐릭터의 친숙함을 활용해 즐겁게 아이 건강을 챙길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로이비쥬얼은 2024년 상장을 준비하면서 애니메이션 원작 IP를 활용한 수익성을 비약적으로 끌어올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킨더웰케어 3종은 킨더웰케어 공식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이번 출시를 기념해 킨더웰케어 공식몰에서는 구매 금액에 따른 추가 할인 쿠폰 증정과 함께 스페셜키트 프로모션 등을 진행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