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리스 토탈 스킨케어 브랜드 멜트위드(Meltwith)가 8일부터 14일까지 일주일 간 발렌타인데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지난 12월 런칭한 멜트위드는 샴푸, 바디워시, 클렌저와 같이 파우더 형태의 클렌징 위주의 제품이 대부분이었던 국내 워터리스 뷰티 시장에 고체 타입의 워터리스 크림을 선보이는 뷰티 브랜드로,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진심을 담아 준비하는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페이셜 크림 1종과 핸드크림 2종을 포함한 전 제품을 최대 57% 스페셜 할인 혜택가로 제공한다.

관계자는 “멜트위드의 워터리스 크림은 정제수를 제외하고 호호바오일, 시어버터 등 자연유래 보습원료를 고농축으로 함유한 고체 형태의 크림으로 피부 온도에 부드럽게 녹아 건조하고 거친 피부에 건강한 보습 보호막을 형성하며, 동일한 용량의 일반 화장품 대비 고농축으로 함유된 유효 성분이 피부의 유, 수분 밸런스를 맞추어 준다”고 전했다.

(이미지 출처 : 멜트위드 공식몰)

이어 “멜트위드 솔리드 페이셜 크림은 전성분 EWG 그린등급의 자연유래 오일 베이스의 고체 크림으로, 피부에 순하게 작용하여 피부의 수분이 유실되지 않도록 쫀쫀한 보호막을 형성하고 거칠고 건조한 피부의 균형을 바로잡아주는 것을 도와주는 워터리스 화장품이다. 립밤, 바디크림, 멀티밤 등 활용도가 높고, 고체 타입이므로 세안 후 물기가 있는 상태로 블랙헤드가 심한 부위에 직접 문질러 마사지하면 물과 만나 유화되는 과정에서 피지와 모공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멜트위드 솔리드 핸드 크림은 니치향수 같이 풍부한 향과 고농축으로 함유한 유효 성분으로 거칠고 건조한 손에 집중 보습 케어가 가능하며, 간편한 사용 방법과 보송한 사용감으로 클라이밍, 낚시, 골프 등 아웃도어 스포츠를 즐기는 남자친구의 거친 손에 집중적으로 영양을 공급해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결로 관리해준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멜트위드 관계자는 “멜트위드는 불필요한 것들을 덜어내고 진심을 담아내는 리얼뷰티 브랜드이다. 사랑하는 이를 위해 센스있는 발렌타인데이 선물을 완성할 수 있도록 멜트위드의 진심을 담은 워터리스 스킨케어 전 제품을 특별한 가격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게 준비했다”며 “멜트위드 워터리스 크림은 자연유래 오일 베이스의 고체 크림으로, 초콜릿 같은 외형과 부드러운 사용감, 건조하지만 지성인 피부를 위한 집중 솔루션을 제공하기에 스페셜한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더없이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멜트위드 발렌타인데이 선물 이벤트는 멜트위드 공식몰 및 공식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신규회원을 위한 할인 쿠폰 혜택과 핸드크림 구매 시 재활용이 용이한 틴케이스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