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식품 전문 기업 베베쿡이 기존 한우페이스트보다 조금 커진 입자감과 높은 한우 투입량으로 구성된 ‘순 한우소보로’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관계자는 "베베쿡 한우토핑 시리즈는 순 한우소보로 출시로 인해 5개월부터 12개월까지 월령의 아이들이 체계적으로 한우를 섭취할 수 있는 가이드를 제시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순 한우소보로는 100g 1팩에 총 70g의 한우가 투입되며, 9개월 이후 아이부터 취식 가능하고, 단백질15g 이상, 철분과 아연이 3mg이상 함유되어 있다. 특히 무항생제 1등급 한우만을 선별해 지방 함량이 적고 육단백질 비율이 높은 우둔살을 사용했다."라며 "순 한우소보로 출시에 앞서 현재 사전예약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2월 12일까지 본 제품을 2팩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쿠폰을 100% 증정하고 있다. 또한 2월 18일까지 순 한우소보로에 대한 기대평을 댓글로 남겨주면 10명을 추첨하여 베베쿡 그릭요거트 1세트를 증정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튼튼똑똑 지니어스 순 한우소보로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 베베쿡 한우토핑 시리즈를 통해 월령별 필요한 영양소를 충분히 섭취하기를 바란다”라며 "자세한 내용은 베베쿡 공식 홈페이지 및 APP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