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룽지통닭이 맛있는 술집 구도로통닭은 2월 배달의민족 브랜드관 런칭 기념으로 2월 9일 단 하루 배달의민족에서 구도로통닭을 주문 시 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구도로통닭은 ‘배달의민족 브랜드관 론칭 기념‘ 프로모션을 통해 발행 수량 제한 없이 2만원이상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5천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적용 방법은 배달의 민족 브랜드관에서 구도로통닭을 선택 한 후 할인쿠폰을 다운로드해 결제 시 쿠폰을 사용하면 된다.

9일 진행하는 5천원 할인 프로모션은 불경기 상황 속에서 가맹점의 매출 향상을 위해 가맹점주들에게 힘이 되고자 전액 100% 본사가 부담한다. 구도로는 지금까지 광고비용, 프로모션 비용 등 전액을 부담하면서 소자본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모범적인 프랜차이즈 운영 사례로 평가받는다.
 
현재 구도로통닭은 배달의민족 브랜드관에서 9가지 종류의 누룽지통닭뿐만 아니라 다양한 사이드 메뉴로 73개 매장이 운영되고 있다. 또한 구도로통닭은 배달 및 포장뿐만 아니라 홀 운영까지 3way 멀티매출시스템을 운영 중이다.

구도로 관계자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매장 운영에 최선을 다해 구도로통닭의 가치를 높여주고 계신 가맹점주들께 감사하다”며 “이번 달 뿐만 아니라 매월 9일을 구도로데이로 지정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가맹점주님들과의 상생을 위해 보다 다양하고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