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2023년 가스기능사 필기·실기 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합격패키지’ 강좌와 함께 첫 수험 상담 시 ‘할인쿠폰지급’ 이벤트를 오픈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합격패키지’를 첫 수험 상담 시 ‘할인쿠폰지급’ 이벤트와 함께 오픈하고 합격을 위한 필승 전략을 제공한다."라며 "‘필기 강의’는 에듀피디가 출간하고 홍까스 교수가 편저한 ‘홍까스와 함께하는 가스기능사 필기 핵심강의노트와 기출문제’ 교재와 함께 저자 직강으로 진행되며, ‘기초이론’을 탄탄히 다지고 확실한 이해와 정확한 암기로 ‘개념을 완성’하는 학습 과정으로 기획되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실기 강의’ 역시 ‘홍까스와 함께하는 가스기능사 실기 모의고사+기출문제집’ 개정 4판 교재로 진행되는 저자 직강으로, 가스실무(필답형+동영상) 유형별 빈출 문항에 맞춰 서술형 답안 작성법 및 동영상 시험에 대비한 문제풀이 노하우를 알려준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강의는 에듀피디 가스기능사 전임 홍까스 교수가 맡아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공학적 개념과 용어 및 계산 공식 등을 쉬운 설명으로 알려주고 실기 답안을 논리적으로 서술할 수 있는 ‘스토리암기법’ 및 동영상 시험 시연 문제의 해결 과정을 수험생의 눈높이에 맞춰 제시한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