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출판 전문 기업 동아출판의 초등수학 전문 브랜드 ‘큐브수학’이 다가오는 신학기를 맞아 ‘쿠팡 라이브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쿠팡 라이브 특별전’은 오는 2월 8일 수요일 오전 11시에 단 1시간 동안 진행된다. 쿠팡의 첫 도서, 참고서 분야 첫 라이브 방송으로, ‘큐브수학’ 교재는 물론 신학기 초등수학 문제집 활용팁까지 전달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라이브는 쿠팡 앱 내의 쿠팡 라이브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방송 특별 혜택으로 로켓 배송 및 5% 쿠팡캐시가 적립된다."라며 "라이브에 참여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라이브를 시청하면서 실시간 채팅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100명)을 제공한다. 네이버 카페 ‘동아맘’에 본방사수 인증을 하면 NBA책가방(3명), 연세초등국어사전(1명)도 추첨해 증정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쿠팡 라이브에서 만나볼 수 있는 큐브수학 책은 총 5종으로 ▲큐브수학 연산 ▲큐브수학 개념 ▲큐브수학 개념응용 ▲큐브수학 실력 ▲큐브수학 심화 등이다."라고 말했다. 

동아출판 큐브수학 관계자는 “신학기를 앞두고 초등 수학 문제집 선택을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이번 쿠팡 라이브 특별전을 준비하게 됐다.”면서, “개념이해부터 응용 문제까지 두루 만나볼 수 있는 큐브수학을 통해 신학기 수학 공부에 많은 도움을 받아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