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온라인 서점 예스24 주택관리사 기본서 부문 2월 1주 베스트셀러 1위에 ‘2023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기본서 공동주택시설개론’ 교재가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관계자는 “‘2023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기본서 공동주택시설개론’ 교재는 최근 5개년과 제25회 시험을 분석하고 새롭게 개정된 관련 기준들을 완벽하게 반영하여 제작했다. 이론과 관계된 문제풀이를 통해 실제 시험에 대한 문제 적응력과 풀이 능력을 향상 시킬 수 있게 했다”고 전했다. 

이어 “교재는 파트마다 평균 출제 비율과 빈출 키워드 등 기출 분석자료를 수록했고 합격 전략을 제시한다. 회독 체크란을 마련하여 수험생이 회독을 체크하며 반복학습 할 수 있게 했고, 이론을 학습 한 후 ‘개념적용문제’, ‘바로확인문제’로 학습한 이론이 문제에 어떻게 적용되는지 효율적으로 확인할 수 있게 했다. 또한, 챕터마다 ‘OX문제’, ‘기본용어 다시보기’를 마련해 빠른 복습을 할 수 있게 도와준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자주 출제되는 키워드를 간편하게 정리할 수 있도록 기출 지문과 예상 지문만 수록한 ‘시설개론 키워드 암기장’과, 주택관리사 학습 전체 계획을 세우고 꾸준한 학습을 돕기 위한 ‘3회독&12주끝장 합격플래너’를 부록으로 제공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