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맥에서 리퀴드 게임 체인저가 될 새로운 립 컬렉션, ‘락드 키스 잉크 24아워 립컬러’를 롯데백화점 공식 온라인 몰인 롯데온에서 2월 6일 선출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락드 키스 잉크 24아워 립컬러는 ‘키스프루프’, ‘트랜스퍼프루프’ 포뮬러의 리퀴드 립이다. 맥의 ‘피그먼트-LOCK 테크놀로지’가 컬러를 선명하게 표현하고, 빠르게 입술에 고정한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패션 프루트와 코코넛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마치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맨 입술처럼 가볍고 편안하게 마무리되는 것도 특징이다. 여기에 맥의 베스트 컬러를 재해석한 #루비 트루, #멀잇 오버 앤 오버 같은 컬러를 포함하여 새롭게 트렌드를 주도할 25가지 컬러가 눈길을 끈다. 입술에 얇게 펴 바르거나, 입술 라인을 섬세하게 표현할 수 있도록 설계된 내장 어플리케이터는 다른 도구 없이도 깔끔한 밀착 매트립을 연출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24시간 유지되는 지속력과 선명한 25가지 컬러 조합의 락드 키스 잉크 24아워 립컬러는 2월 6일 롯데온 선출시를 시작으로, 2월 17일 전국 백화점 맥 매장과 공식몰을 비롯한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