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아임프롬

내추럴&클린 뷰티 ‘아임프롬(I’m from)’에서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기획한 한정판 스페셜‘허그 마스크’를 6일(월) 출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신제품 ‘허그 마스크’는 아임프롬의 ‘빗발 프로젝트’ 제 1탄 제품으로, 빗발 프로젝트란 지난 10년간 아임프롬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이 빗발치게 요청한 제품을 개발하여 2023년 한 해 동안만 한정 수량으로 만날 수 있는 상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아임프롬은 기존 고객들이 ‘허니 마스크’와 ‘피그 스크럽 마스크’를 직접 조합하여 사용 후 두 제품을 섞어 출시를 원하는 요청이 많아 ‘빗발 프로젝트’ 첫 번째 제품으로 ‘허그 마스크’를 개발하였으며, 국내산 자연 벌꿀과 무화과 효소를 가장 이상적인 원료 비율로 배합하여 탄생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허그 마스크’는 촉촉한 벌꿀 속에 무화과와 흑설탕을 섞은 부드러운 크렘블레 잼 텍스처로 풍성한 보습감과 마일드한 각질 제거 효과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원물의 함량을 높여 기존의 ‘허니 마스크’와 ‘피그 스크럽 마스크’를 믹스했을 때 보다 더 나은 사용감을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페이셜팩 맛집 아임프롬의 10주년 특별기획, 한정판 꿀 조합 마스크 ‘허그 마스크’는 오는 15일(수)까지 아임프롬 공식 홈페이지 단독으로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