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제이그룹(대표 이주영)이 뉴 컨템퍼러리 패션 브랜드 LCDC™(엘씨디씨티엠)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LCDC™은 감각적인 큐레이션으로 글로벌 브랜드를 소개하는 편집숍 SHOP LCDC(Le Conte Des Contes)의 자체 브랜드이다. 기능성 및 실용적인 미학을 바탕으로 독창적인 디자인을 보여준 바우하우스 정신에서 영감을 받아 브랜드만의 시각으로 트렌디하게 재해석한 일상복과 클래식한 아이템들을 선보인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처음 공개하는 LCDC™ 23 SS 컬렉션은 트렌디한 Y2K 감성의 크롭 탑과 와이드 팬츠부터 여러 개의 큰 포켓이 강조된 유틸리티 데님, 뉴트럴 컬러가 돋보이는 뉴 클래식 아이템 등 일상 활용도가 높고 세련되게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의상과 아이템으로 구성되었다."라며 "LCDC™은 자신만의 스타일을 만들어 가는 패션 파이어니어(FASHION PIONEER)를 위한 서울 베이스의 브랜드로, 색다르고 예술적인 아이템들이 일상에 잘 녹아들 수 있는 브랜드만의 이야기를 만들어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한편 LCDC™은 오는 2월 6일 SHOP LCDC 온라인몰 사전 오픈을 시작으로 2월 10일 오프라인 전 매장(성수 LCDC SEOUL,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론칭 기념 브랜드 데이 이벤트로 50만 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티셔츠를 증정하며, 온, 오프라인에서 론칭과 함께 10% 할인 이벤트가 2월 19일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SHOP LCDC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