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뉴진스의 데뷔곡 ‘하이프 보이(Hype boy)’가 세계 최대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 누적 재생 수 2억 회를 돌파했다고 지난 5일 소속사 어도어가 밝혔다.

‘하이프 보이’는 지난해 8월 음원이 공개된 후 이달 3일 기준으로 누적 재생 수 2억101만6,566회를 기록하며 뉴진스의 첫 스포티파이 2억 스트리밍 곡이 됐다.
뉴진스의 곡들 중에서 ‘하이프 보이’, ‘어텐션(Attention)’, ‘디토(Ditto)’ 등 3곡이 스포티파이에서 1억회 이상 재생됐다.
저작권자 © 시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발송 및 기사제휴 ▶ sisunnews@sisunnews.co.kr
문의 ▶ 02-838-5150
보도자료 발송 및 기사제휴 ▶ sisunnews@sisunnews.co.kr
문의 ▶ 02-838-5150
오늘의 지식콘텐츠
- [어바웃 슈퍼리치] 천연성분의 이로운 화장품, 러쉬(LUSH)의 창업자 '마크 콘스탄틴'
- [영화평점] 그가 돌아왔다, 다 같이 외쳐 '샤잠! 신들의 분노'
- [시선★피플] 대박났어 사라야! 김히어라, 비호감을 연기했지만 호감형 배우로 떠오르다
- [인터뷰360] 데뷔 10주년 리마인드 콘서트 앞둔 '허각', "쉬지 않고 달려온 모습 보여드릴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