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이 만든 중학생 인강 1위(2021년 중등유료인강 공시매출 기준) 엠베스트가 학생의 수준별 맞춤형 중등 수학 학습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엠베스트는 수학을 어려워하는 학생부터 고난도 개념‧문제풀이를 원하는 상위권 학생까지 빈틈없이 학습할 수 있는 입문, 기본, 발전, 심화의 수준별 강의를 다양한 스타 강사진들의 강의로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특히 수와 연산 또는 함수, 확률/통계, 기하 각 영역별로 틀리기 쉬운 영역을 보완하는 ‘약점공략’ 콘텐츠와 수준별 경시 대비를 돕는 ‘경시’, 고등학교 수학을 미리 공부할 수 있는 ‘고등수학’ 콘텐츠에는 중학생들의 수학 성적 향상을 돕는 중등 인강 1위 엠베스트만의 노하우가 고스란히 담겼다”고 설명했다.

이외에도 “AI 분석을 통해 개인 맞춤형 학습 관리를 제공하는 ‘AI스마트매쓰’, ‘AI 수학교과서 MASTER’를 비롯해 수준별로 서술형 문항을 익힐 수 있는 ‘수학 서술형 MASTER’와 ‘점프수학’ 등 수학 전용 학습 프로그램이 내신은 물론 경시, 심화 학습을 돕는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엠베스트 관계자는 “수학교과는 단원 간 연계성과 위계성이 높아 어느 단계도 소홀히 하지 않으면서 탄탄히 개념을 정립해야 하는 과목”이라면서 “엠베스트의 수준별 수학 강의를 통해 본인의 실력에 맞는 강좌를 선택하고, 예‧복습함으로써 수학 교과에서 성적 향상의 효과를 거두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엠베스트는 수학 강좌 등 주요 콘텐츠를 가입 전 미리 경험해볼 수 있는 무료체험 서비스를 제공한다. 2월 28일까지 무료체험을 진행한 학생에게는 한정판 엠베스트 노트와 중등교육 지침서를 증정한다. 

무료체험 서비스의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