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메타인입시컨설팅

메타인입시컨설팅은 '생기부 점검 컨설팅' 할인 이벤트를 2월까지 연장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생기부 점검 컨설팅은 학생부 종합 전형을 준비 및 대비할 수 있도록 돕는 프로그램으로, 본원은 정확한 생활기록부(생기부)를 점검하고자 학년별로 나눠 지도한다. 먼저 예비 고1 학생은 ‘고등학교 준비 컨설팅’으로, 고등학교 생활 준비를 위한 자세, 정확한 대학 입시 이해, 생기부 관리 방법 등 고등학교 입학을 위한 컨설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예비 고2·3학생은 ‘입시컨설팅’으로, 학생의 현재 성적 및 생기부 점검, 현재 위치 진단, 성공적인 대입을 위한 목표와 방향 수립 등 입시를 준비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2월까지 생기부 점검 컨설팅을 예약한 이들을 대상으로 기존 가격 대비 33%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생기부 점검이 필요한 학생은 메타인입시컨설팅 공식 홈페이지 고객센터에서 이번 달까지 접수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아울러 메타인입시컨설팅은 생기부와 관련된 정규반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이는 정기적으로 학생의 진로에 맞게 활동을 계획하고 생기부 관리를 돕는다. 특히 학생의 필요에 따라 학습, 비교과, 수행평가, 입시 컨설팅 등 모든 컨설팅을 병행하면서 지도한다."라고 말했다. 

메타인입시컨설팅 임선엽 컨설턴트는 “교과별 영역별로 축적된 다양한 자료와 노하우 등을 토대로 학생의 생기부를 점검하고 좋은 생기부를 만들 수 있도록 마련한 컨설팅이다”라며 "이번 2월까지 연장된 이벤트를 통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자신의 성적 및 생기부를 점검하고 자신의 목표로 한 걸음 다가가길 바란다”라고 강조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