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 주얼리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SWEET Valentine’s 프로모션을 이달 1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SWEET Valentine’s 프로모션에서는 23SS ‘꾸오레(CUORE)’ 라인 신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꾸오레 라인은 사랑스러운 하트 쉐입에 자연스럽게 연결된 매듭이 연인간 마음을 이어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전했다.
더불어 “커플 시계로 제안하는 메트로시티의 첫 번째 커플 타임피스 컬렉션인 ‘카스텔로(CASTELLO)’를 선보인다. 카스텔로는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운 감각으로 착용할 수 있는 메트로시티만의 프리미엄 크로노그래프 타임피스 컬렉션으로, 여성(36mm), 남성(41.5mm)를 제공한다. 특히 다이얼을 왜곡 없이 표현하는 사파이어 글라스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전 품목 골드 제품 20%, 실버 제품 30% 할인을 진행하며, 프로모션 기간 내 구매 시 △20만 원 △30만 원 △50만 원 △70만 원 구매 고객별 최대 5만 원의 현장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메트로시티 관계자는 “꾸오레 라인은 로맨틱한 하트 쉐입에 감각적인 메탈 라인과 섬세한 볼륨감으로 사랑스러운 발렌타인 선물로 제격이다”며, “커플링 한 쌍(2개)을 구매 시 30% 할인과 연인과의 사랑을 더 의미 있게 해줄 무료 각인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메트로시티 주얼리의 SWEET Valentine’s 프로모션은 온라인 메트로시티 직영몰과 오프라인(백화점)에서 진행 중이다.
보도자료 발송 및 기사제휴 ▶ sisunnews@sisunnews.co.kr
문의 ▶ 02-838-5150
- [어바웃 슈퍼리치] 천연성분의 이로운 화장품, 러쉬(LUSH)의 창업자 '마크 콘스탄틴'
- [영화평점] 그가 돌아왔다, 다 같이 외쳐 '샤잠! 신들의 분노'
- [시선★피플] 대박났어 사라야! 김히어라, 비호감을 연기했지만 호감형 배우로 떠오르다
- [인터뷰360] 데뷔 10주년 리마인드 콘서트 앞둔 '허각', "쉬지 않고 달려온 모습 보여드릴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