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앰플전문 브랜드 ‘아이다코스메틱(대표 최인형)’이 지난 1월 17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선보인 마스크팩 2종이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 소개된 마스크팩은 글루타치온 미백 마스크팩, 프로폴리스 진정 마스크팩 2종이며, 두 제품 모두 가시적인 임상 결과를 보여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은 것으로 보인다.
관계자는 “먼저, 글루타치온 미백 마스크팩은 △7일만에 기미 및 색소 침착 완화 △잡티 개선 효과 △피부 밝기(톤) 개선 △7일만에 멜라닌 완화의 임상 결과를 나타냈다”고 전했다.
특히, 7일 만에 기미, 색소 침착, 멜라닌 완화가 된다는 임상 결과 내용을 소개할 때 실시간 매출이 올라갔다고 아이다코스메틱 측은 전했다.
두 번째 제품인 프로폴리스 진정 마스크팩은 △물리적 자극에 의한 진정 △즉각 붉은기 완화 △즉각 피부 온도 감소 △쿨링 지속 효과 (30분) 등의 임상 결과가 나타났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아이다코스메틱 최인형 대표는 “10년 동안 아이다를 운영하면서 힘들고 어려운 순간 속에서 '마스크팩' 런칭은 큰 부담이었지만 마스크팩 제품들은 '최단 기간', '최대 매출'이라는 기록과 함께 압도적인 재구매율을 기록하며 어느 새 아이다코스메틱의 히어로 제품이 되었다”며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신뢰와 애정 덕분에 이러한 결과가 나올 수 있었다. 늘 믿어 주시는 소비자들을 위해 진정성 있는 제품을 끊임없이 연구하고 개발하겠다. 앞으로도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며 완판 방송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시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발송 및 기사제휴 ▶ sisunnews@sisunnews.co.kr
문의 ▶ 02-838-5150
보도자료 발송 및 기사제휴 ▶ sisunnews@sisunnews.co.kr
문의 ▶ 02-838-5150
오늘의 지식콘텐츠
- [어바웃 슈퍼리치] 천연성분의 이로운 화장품, 러쉬(LUSH)의 창업자 '마크 콘스탄틴'
- [영화평점] 그가 돌아왔다, 다 같이 외쳐 '샤잠! 신들의 분노'
- [시선★피플] 대박났어 사라야! 김히어라, 비호감을 연기했지만 호감형 배우로 떠오르다
- [인터뷰360] 데뷔 10주년 리마인드 콘서트 앞둔 '허각', "쉬지 않고 달려온 모습 보여드릴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