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비상에듀 기숙학원은 수능 대비 '대입정규반'이 오는 2월 12일 개강한다고 밝혔다. 

본원의 대입정규반은 입시를 준비하는 남학생 및 여학생을 대상으로 11월 16일까지 지도한다. 해당 기간 동안 학습 지도, 입시컨설팅, 심리 상담, 논술 특강, 과목별 특강, 클리닉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내신 관리뿐만 아니라 올바른 수능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입소 당일 수능 성적표와 반 편성 고사를 통해 학생 개개인 성적에 맞는 반을 편성한다. 특히 주요 과목인 수학은 학생간의 격차를 줄이고자 RMC 수학 레벨반을 연계해 수학의 기본 개념 및 기초를 수립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외에도 자물쇠특강, 9개 무료 특강, 수학만을 위한 질의응답실, 1일 40제 문제 풀이 등 수학 강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국어, 영어 과목 역시 수준에 따른 프로그램을 도입해 독해력, 어휘력 등 향상시킬 계획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본 수업이 끝난 후에는 선택 특강, 자기주도학습, 질의응답 등 학습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학습 시간을 구성했으며, 매주 토요일에는 주간 평가를 진행해 결과를 토대로 학습 이해도 점검, 입시 컨설팅, 학습 계획 설계 등에 활용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아울러 본원은 수능 준비 과정에서 오는 심리 불안, 스트레스, 자신감 하락 등 해소할 수 있도록 열정심리학 특강, 헬스장, 매점, 탁구장, 운동장, 노래방 등 다양한 환경과 프로그램을 도입해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끝으로 여주비상에듀 기숙재수학원 관계자는 “학생들의 부족한 부분을 항상 체크하고 변화하는 입시제도를 정확하게 분석해 목표대학 합격을 위한 커리큘럼을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