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프렌즈골프스쿨

골프연습장 ‘프렌즈골프스쿨(대표 왕순옥)’이 지난 1일, 2023 올해의고객만족브랜드대상 ‘스크린골프’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프렌즈골프스쿨은 깔끔한 시설을 바탕으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으며, 특히 높이 3.1m의 높은 층고와 탁 트인 뷰로 쾌적한 연습 시설을 보유하고 있다는 것이 강점으로 작용하고 있다. 특히 레슨 연습장의 재등록 비율이 85%에 다하며 꾸준하게 호평을 얻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젊은층도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는 쾌적하고 트렌디한 분위기는 물론, 혼자서 연습할 때에도 충분히 도움을 줄 수 있는 시스템이 갖추어져 있다는 것이 장점으로 작용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러한 프렌즈골프스쿨의 강점은 브랜드 선호도 및 소비자 친근성을 주요 기준으로 평가하며, 각 기준에 걸맞는 엄격한 심사를 통해서 최종적으로 선정하게 되는 ‘올해의고객만족브랜드대상’을 수상하기 적합하다는 평을 얻고 있다.

한편, 2023 올해의고객만족브랜드대상 ‘스크린골프’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한 프렌즈골프스쿨의 관계자는 “많은 분들 덕분에 ‘올해의고객만족브랜드대상’을 수상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