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닥터리코스메틱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리코스메틱이 인기 뷰티·패션 유튜버 '뽀따TV'와 공동 개발한 '바이오 텐션업 멀티 르 세럼'을 출시한 가운데, 하루 만에 완판을 기록했다.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바이오 텐션업 멀티 르 세럼은 식물 줄기 세포와 독자적인 원료인 PEPDRN 성분을 도입한 고효능 제품으로, 40~60대를 주요 타깃으로 개발됐다. 영양을 가득 머금은 상아빛 세럼으로, 한 방울만 발라도 얼굴 전체에 롤링되는 쫀쫀한 텍스쳐가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특히 “바이오 텐션업 멀티 르 세럼은 유튜버 뽀따와 함께 공동 개발하여 완성됐다. 유튜버 뽀따의 적극적인 참여와 피부 30년 전문가인 이유득 원장의 자문을 반영하였다. 실제로 뽀따는 평소 이유득 원장에게 많은 피부 자문 및 관리를 받으며, 식물줄기세포를 이용한 제품에 대한 긍정적인 의견을 본인의 채널에서 밝힌 바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작년 여름부터 제품 기획을 시작으로 수차례의 제품 테스트와 성분 구성 ,디자인 등 전 영역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제품의 완성도를 높이는데 심혈을 기울였다는 후문이다. 또한 저녁에 사용할 수 있는 밀도 높은 고효능 제품으로 만드는데 중점을 뒀다”고 말했다.
 
출시된 제품은 지난 1월 11일 저녁 9시 유튜브 채널 뽀따TV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첫 출시 프로모션으로 30ml 용량이 본품 3개로 구성되어 판매했으며, 출시 당일에 모두 완판되어 뜨거운 인기를 실감했다.
 
닥터리코스메틱 관계자는 “뽀따TV와 콜라보하여 출시한 바이오 텐션업 멀티 르 세럼은 피부 밀도를 공략하여 느슨해진 탄력을 되살릴 수 있는 제품으로, 저녁에 사용하면 좋다”면서 “앞으로도 피부 밀도 감소가 고민인 분들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