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다이슨코리아
자료제공 / 다이슨코리아

글로벌 기술 기업 다이슨코리아가 헤어 제품 팝업인 ‘다이슨 스타일 랩(Dyson Style Lab)’을 한시적으로 운영한다. 다이슨 스타일 랩에서는 다이슨 헤어 제품에 적용된 기술을 직접 체험하며 제품의 작동 방식을 더 잘 이해하고, 다이슨의 전 헤어 제품을 자유롭게 경험할 수 있다. 팝업은 2월 2일(목)부터 19일(일)까지 서울 성수동 오우드에서 매일 오후 12시부터 8시까지 운영된다. 

관계자는 “‘다이슨 스타일 랩’에서는 혁신적인 다이슨 헤어 테크놀로지를 시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열화상 카메라가 설치된 체험존에서는 다이슨 전 헤어 제품군에 적용된 지능적인 열 제어 기술을 느껴볼 수 있다. 또한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의 강력한 바람을 보여주는 체험존에서는 주변 공기를 증폭시는 다이슨의 특허 받은 에어 멀티플라이어™ 기술을 경험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직접 제품을 사용해서 원하는 모습을 연출해볼 수 있는 스타일링 공간도 마련된다. 탄력 있는 컬과 풍성한 볼륨 등 모든 스타일은 열을 덜 사용하면서도 다양한 모발 유형에 맞게 설계된 다이슨 기술을 사용하여 연출 가능하다. 이번 팝업 공간에서는 다가올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하여 새롭게 출시된 토파즈 오렌지 에디션 등 다이슨 헤어케어 제품의 모든 컬러 라인업을 만나보고 구매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다이슨 스타일 랩은 다이슨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 후 방문 가능하다. 팝업 공간 내 혼잡 방지 및 코로나19 확산 예방 위해 입장객 수를 제한하여 운영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