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우스솔루션(대표 문천식) ‘키리아KF94마스크’가 지난 2월 25일, 2022 한국소비자베스트브랜드대상에서 ‘소비자만족 마스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키리아KF94마스크는 국내 원자재를 사용하여 제조한 제품으로, 식약처 제조업신고 완료한 전문 업체에서 생산하고 있으며 국산 자재로 국내에서 직접 제조하고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확고한 지지를 받고 있다. 아울러 얇은 고성능의 자재를 사용하고 있는 것 역시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겉감으로 1차 차단, 중간재로 2차 차단 기능을 더했으며, 고효율의 MB 메인필터, 부드러운 부직포 안감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식약처의 허가를 받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 역시 큰 강점 중 하나다”라고 설명했따.

이는 브랜드의 가치와 우수성을 바탕으로 하여 소비자가 신뢰하고 있는 브랜드에게만 주어지는 ‘한국소비자베스트브랜드대상’의 기준에 매우 적합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2022 한국소비자베스트브랜드대상에서 ‘소비자만족 마스크’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키리아 KF94마스크’의 관계자는 “오래 착용해도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마스크, 국내 생산으로 누구나 믿고 사용할 수 있는 마스크로 소비자분들의 안전을 지켜 드리기 위해 앞으로도 노력할 것”이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