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가 2023년도 환경부 공무원 경력경쟁채용 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합격패키지 인강’을 ‘슈퍼특가+합격축하금’ 프로모션과 함께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환경부는 2023년도 경력경쟁채용시험 계획 안내를 통해 시험실시기관 별로 환경부(환경주사보 5명/ 환경서기보 20명), 국립환경과학원(환경연구사 3명), 한강홍수통제소(시설연구사2명/ 기상연구사 1명), 화학물질안전원(환경연구사 4명/기록연구사 1명/전문경력관 나군 2명), 국가미세먼지정보센터(환경연구사 1명) 등 총 39명을 선발한다고 밝혔다.

이에 에듀피디는 “‘2023년도 환경부 환경직 공무원 경력경쟁채용’ 시험 대비 전 과목 ‘이론+문제풀이+기출해설’ 구성의 ‘합격패키지’ 강좌를 오픈하고 기초이론부터 기본이론, 심화 이론, 단원별 문제풀이, 기출해설특강, 파이널 모의고사 특강까지 체계적인 학습으로 점수 향상을 돕는다”고 전했다.

또한 “본 패키지 강좌 수강생에게 기존 수강료에서 약 85% 할인을 제공하는 ‘슈퍼특가’ 프로모션 혜택과 함께 합격 시 ‘합격 축하금’ 최대 ‘30만 원’을 제공해 합격의지를 북돋을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뿐만 아니라 “환경부 경채 대비 학습 패키지를 구매한 수강생에 한하여 변별력 있는 실력 향상을 돕기 위해 응시 급수 별 시험과목에 맞춰 ▲환경공학 기초특강 ▲환경공학 Q&A특강 ▲환경공학 파이널(단기속성/모의)특강 ▲환경공학개론 모의특강(경채)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강의는 에듀피디 ‘환경공학·환경보건 전나훈’, ‘화학 안창호’, ‘환경화학 김성진’ 교수가 맡아 출제가 유력한 문제 유형을 집중 풀이하는 학습을 통해 합격 고득점 확보 노하우를 알려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