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오데어
자료제공 / 오데어

오데어(ODEAR)가 지난달 29일 ‘엔더믹 5MGF 크림’의 CJ온스타일 3차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전체 매진을 기록했던 지난 1, 2차 방송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에 응답하고자 앵콜 방송으로 진행됐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이날 소개된 ‘엔더믹 5MGF 크림’은 신기술이 적용된 특허 인투셀 성장인자 5종이 함유된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인투셀 성장인자 5종과 저분자 펩타이드 10종의 성분을 알맞게 믹스한 제품이다. 

오데어는 미리 주문 및 방송당일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했다. 추첨을 통해 랜덤 10명에게 오데어 엔더믹 전 라인 SET를, 크림 구매자 전원에게는 크림 무료체험 파우치 2개를 증정했다. 아울러 특정 세트 구매 후 포토리뷰 참여 시에는 엔더믹 미스트 1개를 증정하는 혜택도 제공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안티에이징을 위한 뷰티템이나 엔더믹 앰플 사용 후 마무리할 크림을 찾고 있는 분들께 제안하는 제품”이라며, “1, 2차 방송에 모인 뜨거운 관심으로 마련한 3차 기획전에서도 완판을 기록해 기쁘고,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들과 만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데어 ‘엔더믹 5MGF 크림’ 관련 상세 내용은 오데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