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아임프롬

내추럴&클린 뷰티 ‘아임프롬(I’m from)’이 배우 문상민을 브랜드 엠버서더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아임프롬은 “배우 문상민님의 건강한 에너지와 신뢰감을 주는 이미지가 브랜드 슬로건 ’자연을 오롯이 담다’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말하며 “2월 1일부터 배우 문상민과 함께한 브랜드 캠페인 영상과 화보 공개를 시작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이어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문상민은 2021년 넷플릭스 ‘마이 네임’을 통해 인지도를 쌓은 뒤 tvN ‘슈룹’의 '성남대군' 역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았으며, 훈훈한 비주얼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캠페인에서 문상민은 싱그러운 미소와 편안한 분위기로 자연을 오롯이 담은 아임프롬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특유의 매력을 발산하며 완벽하게 소화했다. 영상과 화보 속에서 문상민이 함께 한 제품으로는, 지리산 자연 벌꿀 성분을 담아 보습에 도움을 주는 ▲‘허니 마스크’와 영암의 무화과와 흑설탕을 원료로 하여 모공 속 노폐물과 피지, 각질까지 케어하는 저자극의 ▲‘피그 스크럽 마스크’로 아임프롬을 대표하는 베스트 셀러 마스크 제품이다.

아임프롬은 이번 배우 문상민의 브랜드 엠버서더 발탁을 기념해 공식 온라인몰 단독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오는 2월 28일 한달 간 아임프롬 마스크 전 제품을 최대 57%의 파격적인 할인가로 제공하며, 모든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샘플링팩 증정,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및 쿠폰 페이백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배우 문상민과 함께한 아임프롬의 새로운 캠페인 영상과 화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임프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