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하트가 최근 출시한 맑은 젖병세정제 2종을 ‘밸런스 게임’ 이벤트를 통해 소개하고 젖병세정제 외 세정 용품을 최대 35% 할인 특가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내부가 그대로 보이는 투명한 용기에 담겨 잔량 확인이 용이한 맑은 젖병세정제는 6단계 정제한 맑은 물로 만들며, 제조 과정에서 화장품 생산 시 사용하는 필터로 5회 이상 필터링하는 엄격한 품질관리 과정을 거친 후, 거품형과 액상형 두 가지 타입으로 생산되고 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소비자들이 거품형과 액상형 중에 어떤 타입을 쓰면 좋을지 묻는 경우가 많았는데, 보다 재미있게 문의에 대한 답을 드리고 제품을 추천해주고자 이번 밸런스 게임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거품형과 액상형 모두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고시한 위생용품 규정 및 기준에 의거 검증된 1종 세제로 과일과 야채도 세척할 수 있으며 흡입성 독성 물질인 CMIT/MIT 유해물질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했다. 또한, 세제 잔여물에 대해 진행한 생분해도 테스트에서도 97% 이상을 획득하기도 했다.”라고 덧붙였다.

이어 "두 종류 중 액상형은 조밀한 거품으로 젖병, 젖꼭지 외에도 기름때가 많은 이유식기 세척에 활용할 수 있으며. 거품형은 따로 거품을 낼 필요 없는 풍성한 버블 타입으로 소량으로도 편리하고 깨끗하게 세정할 수 있다. 이번 밸런스 게임 이벤트는 더블하트 직영몰에서 단독 진행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