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출산·육아용품 브랜드 마더케이가 솔루티오 ‘시카 수딩 가슴케어라인’ 신제품 런칭 이벤트를 1일부터 8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마더케이는 이번 런칭 이벤트에서 솔루티오의 ‘시카 수딩 가슴팩’과 ‘시카 수딩 니플크림’ 두가지 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벤트 기간 동안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42% 할인된 특별가와 8만 원 이상 구매 시 ‘바이엘코리아 엘레뉴2(120정)’를 50명 선착순 증정하는 단독 런칭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같은 기간 ‘솔루티오 가슴케어 스페셜 처음박스’ 이벤트를 통해 솔루티오 시카 수딩 가슴팩, 니플 크림, 데일리 호박팥차, 유두 보호기 등 출산 후 가슴케어 선물박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솔루티오 가슴케어 스페셜 처음박스’ 이벤트에는 마더케이몰 회원가입자 라면 누구든 응모가 가능하며,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30명을 선정하여 지급될 예정이다.

관계자는 “‘솔루티오 시카 수딩 가슴팩’은 출산 후 젖몸살로 인한 가슴 온도를 7도 이상 빠르게 낮춰주는 쿨링 효과로 통증과 열감에 효과적”이라며, “‘솔루티오 시카 수딩 니플크림’은 4가지 식물성 오일로 보습이 필요한 피부에 촉촉함을 제공하는 비건 인증 제품이다”라고 덧붙였다. 

마더케이 솔루티오 담당자는 “솔루티오는 출산 후 여성들이 ‘나’를 되찾을 수 있도록 산전 산후케어를 도와주는 출산 멘토 브랜드”라며, “이번 신제품은 2월 2일 마더케이몰 ‘맘라이브’에서 최초 공개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마더케이 솔루티오 시카 수딩 가슴케어라인 신제품과 라이브 방송은 마더케이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