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기초브랜드 몰바니(molvany)는 2월 1일 오후 9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최대 49% 할인 행사가 전개되는 LF몰 쇼핑 라이브를 방송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의 대표 상품은 퍼펙트 스킨 패키지 4종 세트 상품으로 몰바니의 스테디셀러인 율피 젤 클렌저와 초유크림, 신제품 아티초크 토너패드와 아티초크 마스크팩으로 구성되었다."라며 "라이브 방송 중 이벤트도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 중 구매자를 선정하여 애플 에어팟 맥스와 다이슨 에어랩을 각 1명에게 증정한다. 이외에도 스타벅스 무료 음료 쿠폰을 증정하는 등 라이브 방송 중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해당 상품은 카카오페이 10만 원 이상 구매 시 6천 원이 즉시 할인되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LF몰 앱푸시 수신 동의 시 즉시 5천 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라며 "몰바니는 건강한 피부를 위한 루틴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바탕으로 피부 속부터 튼튼하게 가꿀 수 있는 코스메틱을 지향한다. 율피 젤 클렌저를 시작으로 아티초크 마스크팩, 아티초크 토너패드까지 출시한 바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방송은 LF몰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LF몰 앱에서 시청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