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023년 기술자격증 수험생의 학습을 지원하기 위해 ‘중복할인’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에듀윌에서는 기술자격증 준비를 시작하는 초보 수험생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 수강 등록을 독려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중복할인 쿠폰 이벤트’는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고 ID당 1회 발급 가능하다. 발급 된 쿠폰은 마이페이지-할인권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에듀윌 기술자격증 과정별 해당하는 상품에서 적용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발급된 쿠폰은 ‘쌍기사 평생패스’, ‘전기기능사 올인원 평생패스’, ‘직업상담사 연간패스’ 등 관련 과정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에듀윌의 기술자격증 교육과정은 전과목 최신강의를 기간 내 무제한 수강할 수 있으며, 전문 교수진의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베스트셀러 1위의 제작 교재 등 수강생의 단기 합격을 도와주는 프리미엄 학습 콘텐츠를 제공한다.

기술자격증 중복할인 쿠폰을 사용하여 수강 신청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교촌치킨 오리지널+퐁듀치즈볼 세트’,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의 추가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에듀윌은 수험생들의 빠른 합격을 위해 개인밀착형 학습을 지원하는 ‘합격패스’를 론칭했다. 9급 공무원,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전기기사 등 주요 온·오프라인 과정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과정에 따라 합격하면 수강료를 환급해 주는 혜택도 포함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