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발몽

117년 전통 셀룰라 코스메틱 발몽의 월드 베스트 셀러, 프라임 리뉴잉 팩이 75ml로 사이즈 업그레이드하여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발몽의 글로벌 베스트 셀러 리뉴잉 팩은 즉각적인 쿨링 효과와 함께 피부에 즉각적인 광채광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고 전했다.

최근 들어 다양한 쓰임새로 기능을 톡톡히 하여 멀티플레이어로 인기가 높아지자, 발몽은 고객의 니즈에 맞추어 전보다 50% 늘어난 용량인 75ml로 프라임 리뉴잉 팩을 리뉴얼 출시했다.

관계자는 “리뉴잉 팩은 특별한 날 아침에 메이크업 전 모닝 팩으로 투명하고 화사한 피부 톤으로 완성시켜준다. 메이크업 시에도 톤업 베이스 대용으로 소량 발라주면 얼굴에 은은한 광이 살며 메이크업 유지력이 올라가는 효과까지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홈스파 제품으로 쓰임이 다양한 리뉴잉 팩은 얼굴 도포 시에 넥라인까지 같이 도포하여 사용하면 넥라인 및 데콜테까지 데일리 크림으로도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특히 “스크럽 제품 사용 전에 리뉴잉 팩을 먼저 도포하여 사용하면, 스크럽 제품 특유의 뻑뻑한 느낌 완화는 물론 저자극으로 부드럽게 피부 각질 정리가 되며, 수분감 또한 선사한다”고 덧붙였다.

토탈 트리트먼트 제품으로 발몽의 No.1 베스트 셀러 리뉴잉 팩 75ml는 발몽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SSG닷컴에서 75ml 출시 기념 리뉴잉 팩 기획세트를 구성하여 한 달간 15%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2월 9일 신세계 SSG 채널에서 특별 프로모션으로 라이브 방송도 진행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