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올리브영의 수분 기능성 자연주의 브랜드 ‘브링그린’이 성분 전문 크리에이터 ‘디렉터파이’와 함께 2일 오후 저녁 8시 올영 라이브에서 역대급 할인 혜택을 담은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라이브 방송에선 저자극 비건 모공팩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티트리 시카 포어 클레이팩’을 공동 개발한 ‘디렉터파이’가 직접 출연하여 모공관리 팁, 제품 활용 방법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티트리 시카 포어 클레이팩’ 외에도 브링그린 티트리 시카 라인의 인기 제품들로 구성된 기획 상품들을 최대 50%까지 대폭 할인하여 선보인다.

이번 올영 라이브 방송에서 만나볼 수 있는 브링그린 제품은 ‘티트리 시카 포어 클레이팩 기획’, ‘티트리 시카 수딩 토너&크림 대용량 기획’, ‘티트리 시카 트러블 클렌징폼 더블한정기획’으로, 각 기획 제품엔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는 특별 사은품이 포함되어 있다.

관계자는 “먼저 ‘티트리 시카 포어 클레이팩’은 화장품 성분 전문가 ‘디렉터파이’와 함께 공동개발한 저자극 비건 모공팩으로, 전성분을 깐깐하게 걸러 불순물을 최소화하였고 클레이 원료에 대한 비건 인증을 받아 안심하고 모공피지 케어가 가능하다. 특히 자극 및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주는 티트리 시카 성분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타입 역시 추천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선 ‘티트리 시카 포어 클레이팩 기획’(전용 스파출라 및 샤섀 5g 5매 증정)으로 정가 대비 47%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이 밖에 모공팩과 함께 사용할 경우 수분 쾌감을 느낄 수 있는 피부 수분 진정템 ‘티트리 시카 수딩 토너&크림 대용량 기획’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며, 저자극 클렌징폼으로 모공 속 노폐물과 피지를 깨끗하게 케어하고 트러블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티트리 시카 트러블 클렌징폼 더블 한정 기획’은 34%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라이브 방송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숙박권을 제공하며, ‘퀴즈&댓글’, ‘구매인증’ 등을 통해 티트리 시카 수딩 선크림 등 브링그린 제품 본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역대급 할인 및 다채롭고 재미있는 이벤트가 준비되어있는 올영 라이브는, 올리브영 모바일 앱에서 시청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