끌레드뽀 보떼(clé de peau beauté), 아시아 앰버서더 정은채

끌레드뽀 보떼(clé de peau beauté)가 배우 정은채와 2023년 아시아 앰버서더 계약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배우 정은채는 끌레드뽀 보떼 아시아 앰버서더 첫 활동으로 신제품 래디언트 쿠션 파운데이션 듀이 (Radiant Cushion Foundation Dewy)와 브랜드의 대표 아이템인 더 세럼(The Serum)의 촬영을 진행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는 배우 정은채와 올해도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배우 정은채만의 지적이고 우아한 분위기와 끌레드뽀 보떼가 지향하는 아름다움의 가치와 부합해 아시아 앰버서더로 발탁하게 되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화보 속 정은채는 부드러우면서 맑고 러블리한 느낌으로 래디언트 쿠션 파운데이션 듀이의 완벽한 메이크업을 선보였으며, 더 세럼으로 깨끗하고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하여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고 말했다.

(왼쪽) 더 세럼 (The Serum)
(오른쪽) 끌레드뽀 보떼, 래디언트 쿠션 파운데이션 듀이 (Radiant Cushion Foundation Dewy)

또한 “끌레드뽀 보떼의 더 세럼은 세안 후 가장 먼저 피부에 사용하는 퍼스트 세럼으로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 광채 피부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그리고,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래디언트 쿠션 파운데이션 듀이는 피부의 결점 커버는 물론 불가리안 로즈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끌레드뽀 보떼와 정은채가 함께한 영상과 화보는 엘르 2월호 매거진과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뉴 쿠션 런칭을 기념하여 2월 15일부터 19일까지 성수동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