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 제공

미스터트롯2 신동 군단이 꼽은 화밤 인기 순위가 공개된다.  

31일 방송될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 57회 <미스터트롯2 신동 특집>에는 2023년 대한민국에 다시 한 번 트롯 광풍을 일으킨 미스터트롯2의 신동 군단이 총출동한다. 꼬마 상남자 서지유와 트롯계 이종석 정예준, 허스키 까만콩 조승원, 리틀 트롯 끼쟁이 김민건, 꼬마 베테랑 권도훈, 신개념 효자 서건후가 미스트롯2 멤버들과 치열한 대결을 펼친다.

이번 특집에서는 트롯바비 홍지윤이 미스터트롯2 신동들의 인기를 독차지해 화밤 멤버들의 질투를 한 몸에 받는다. 가장 좋아하는 화밤 멤버들을 꼽는 화밤 인기 투표에서 홍지윤이 1위를 차지한 것. 투표 결과에 기쁨을 감추지 못하는 홍지윤과 달리 다른 화밤 멤버들은 질투심을 감추지 못했다는데…”홍지윤으로 개명할 거야”, “신동 특집이 아니라 홍지윤 특집이냐”는 불만이 쏟아져 나왔다고. 급기야 녹화 보이콧 선언(?)까지 나온 화밤 인기 투표 결과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미스터트롯2 신동들은 화밤 멤버들을 향해 패기 넘치는 선전포고를 던져 시선을 집중시킨다. 미스터트롯2 신동 군단은 등장부터 “무대를 부숴 놓겠다”, “가루로 만들겠다”며 승리를 향한 당찬 포부와 불꽃 튀는 승부욕을 보여줬다는데…신동들의 끝없는 도발에 화밤 멤버들은 당혹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꼬마 상남자 서지유는 화밤에서 미스터트롯2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격 공개한다. 미스터트롯2에서 작은 체구와 대비되는 시원한 가창력으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서지유. 미스터트롯 팀 미션에서 안타깝게 탈락한 서지유는 탈락 후에도 의젓한 모습을 보이며 시청자들의 많은 응원을 받았다. 하지만 방송에서 나온 모습과 달리 서지유는 탈락 후 집에 돌아가는 차 안에서 홀로 닭똥 같은 눈물을 보였다는데…화밤 멤버들의 안타까움을 부른 서지유의 미스터트롯2 비하인드 스토리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트롯 꽃사슴 장민호가 극찬한 허스키 까만콩 조승원이 화밤을 뜨겁게 달군다. 미스터트롯2에서 경연 심사위원이었던 장민호는 조승원의 무대를 감상한 뒤 “타고난 호흡을 가졌다”며 극찬해 화제를 모았다. 화밤에서 MC와 출연자로 다시 만난 두 사람은 최고의 삼촌-조카 케미를 선보인다. 태교도 트롯으로 했다고 밝힌 조승원은 심지어 트롯대왕 진성의 노래로 한글까지 뗐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제2의 김희재를 꿈꾸는 리틀 트롯 끼쟁이 김민건은 간드러진 미성, 끼가 뚝뚝 떨어지는 섬세한 손짓으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화밤 멤버들의 감탄을 자아낸 화려한 오프닝 무대에 이어 넘치는 끼로 걸그룹 댄스까지 선보이며 춤신춤왕의 매력을 보여줬다는데…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 놓은 트롯 신동 김민건의 무대가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사진=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 제공

꼬마 베테랑 권도훈은 화밤에서 3집 가수의  노련미를 보여준다. 미스터트롯2에서 여유로운 무대 매너를 선보이며 트롯 베테랑의 면모를 자랑했던 권도훈은 지금까지 발매한 앨범만 총 3장에 달한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낸다. 특히 이번 특집에서는 권도훈이 직접 작사, 작곡한 자작곡 무대를 공개할 예정이다. 싱어송라이터 권도훈은 중독성 있는 파격적인 자작곡 ‘킹받네’로 출연진의 떼창을 유발했다고.

화밤 멤버들은 미스터트롯2 신동들에게 이모라는 호칭으로 불리며 굴욕을 당한다. 화밤 퍼포먼스 여신 황우림이 대결 상대 정예준에게 이모라고 불린 것을 시작으로 화밤 맏언니 은가은은 이모라는 호칭도 모자라 트롯 어매(?)라는 가혹한 호칭까지 얻었다고. 충격적인 호칭에 혼이 쏙 빠진 화밤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아기 호랑이 김태연은 꼬마 베테랑 조승원과 불꽃 튀는 기싸움을 이어간다. 대결 시작 전 “태연이 누나 실제로 보니 예쁘죠?”라는 MC의 질문에, 조승원은 “안 예뻐요. 중간?”이라며 패기 넘치는 솔직(?) 발언을 던져 김태연의 분노를 샀다는데…이에 질세라 김태연은 조승원을 향해 “별로 못생겼어요!”라고 반격했다고. 한 치의 양보도 없는 트롯 신동들의 대결은 오늘 밤 화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작진은 “화요일은 밤이 좋아 57회 <미스터트롯2 신동 특집>은 미스터트롯2 시청자들을 행복하게 만든 트롯 신동들이 총출동한다. 미스터트롯2 신동들의 화밤 인기 차트부터 아기 호랑이 김태연, 꼬마 베테랑 조승원의 기싸움이 폭발한 불꽃 승부까지 다양한 재미가 기다리고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는 매주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