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구전녹용

크리에이터 김계란이 모델로 활동 중인 구전녹용이 새학기를 앞두고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미취학 아동 제품 구전녹용 당금아기, 취학 아동 제품 구전녹용 금지옥엽, 수험생 제품 구전녹용 합격녹용 구매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구매 고객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2명), 스타벅스 기프티콘(30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3월 8일 구전녹용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 

구매는 구전녹용 홈페이지 고객센터, 직영매장 편강도원을 통해 가능하며, SNS 간편가입, 비회원, 네이버 페이 결제 시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구전녹용 관계자는 “구전녹용은 택배비만 부담하면 구전녹용 당금아기 체험팩(3포), 구전녹용 금지옥엽 체험팩(3포), 구전녹용 합격녹용 체험팩(3포) 중 선택하여 받아 볼 수 있는 체험팩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구전녹용 합격녹용은 수험생을 위한 제품으로 녹용과 홍삼, 석창포, 복신 등 10가지 국내산 천연재료가 함께 달여진 휴대 가능한 스틱형 녹용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새학기가 시작되는 3월을 앞두고 자녀들의 건강관리가 중요한 시점이다”며 “구매 경험이 없으신 분들을 위한 체험팩 이벤트도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