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아제약(대표 조현주)은 1월 30일 단 하루 동안 함소아 어린이 인기제품을 보리보리 라이브 행사에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보리보리 라이브는 1월 30일(월) 오전 11시부터 어린이 면역력 강화 제품인 홍키통키와 유산균, 비타민 등 인기제품을 최대 73%까지 할인 판매한다고 전했다. 그 중에서도 맛있는 홍삼, 어린이 홍삼 홍키통키는 최근 ‘홍키통키 프리미어(YGBR)’로 새롭게 출시했다. 

함소아 관계자는 “홍키통키 프리미어는 어린이집(Y), 유치원(G), 초등학교 저학년(B), 초등학교 고학년(R) 등 4단계 연령별로 나눠져 있으며 단계별로 어린이에게 필요한 성분을 알맞게 추가했다“며 “6년근 홍삼은 물론 체내 흡수가 용이한 아연과 함소아만의 노하우로 개발한 농축액을 배합해 어린이의 면역력 증진을 돕는다”고도 덧붙였다.

이어 “홍키통키는 홍삼의 쓴 맛을 잘 못먹는 아이들을 위해 딸기농축액이나 블루베리 등 과일 농축액을 활용해 홍삼의 쓴맛을 줄였다. 홍키통키 프리미어 1포당 당 함량은 2~3g 수준이며, 어린이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면서도 과도하게 당을 섭취하지 않도록 설계하였다”라고 말했다.

또한 “홍키통키 프리미어는 설탕, 액상과당, 합성향료, 합성색소, 합성보존료 등이 첨가되지 않아 아이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보리보리 라이브 방송 행사에서는 방송 중 홍키통키 구매 시 프루티워터 1박스 증정 이벤트 진행은 물론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부터 다양한 이벤트까지 알차게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