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자격증시험 온라인 강의 에듀프로(www.edupro.kr)가 한경비즈니스에서 주최한 ‘2015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인증과정을 통해 자격증교육 부문에 선정됐다.

에듀프로는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행정사, 직업상담사, 유통관리사 등 자격증시험 관련 강의를 제공하는 이러닝 사이트다. 입문, 심화, 문제풀이 등 다양한 수준별 커리큘럼으로 구성돼 개인 맞춤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학원에서 진행되는 현장수업을 담은 강의가 진행되며, 21:9의 슈퍼와이드 화면으로 카메라 이동을 최소화했다. 또한 수강생들의 편의를 위해 컴퓨터나 태블릿PC, 모바일, MP3 강의 지원한다.

수강에 대한 질문은 1:1 상담신청 및 Q&A게시판을 통해 답변을 얻을 수 있어 수강생들은 학원과 같은 강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VIP연회원반, 평생합격보장반, 100%환급반 등 여러 가지 패키지 강의가 있어 보다 저렴한 이용이 가능하다.

한편, 에듀프로에서는 신규회원과 3명 이상의 단체를 위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회원에게는 5만원 할인쿠폰과 전 강의 2일 무료수강권이 주어진다. 단체 이벤트 경우, 모집장 40%, 나머지 인원 30% 할인이 제공된다.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대상’은 고객 만족을 우선하는 경영방침과 경영전략,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중점적으로 소비자의 만족을 높이는 서비스와 상품을 갖춘 브랜드를 인증하는 상으로,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를 소비자의 만족도 평가를 토대로 선정됐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총 5가지 항목에 걸쳐 1000점 만점을 기준으로 총점 650점 이상인 브랜드 및 기업을 만족 브랜드로 인정하며, 경쟁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점수를 차지한 브랜드를 최종 고객만족 브랜드로 선정했다. 총 320개 브랜드에 대한 공적서 심사가 이뤄졌으며, 최종 심사결과 45개 브랜드가 인증 받았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