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교육 전문기업 휴넷(대표 조영탁)이 2023년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합격/불합격 상관없이 환급해주는 ‘휴넷 공인중개사 100% 환급패스’ 과정을 운영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해당 과정은 공인중개사 과목별 교수진의 강의를 시험일까지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게 특징으로, 학습 진행 시 필요한 모든 교재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초보 수험생을 위한 기본이론 단계부터 시험 준비를 마무리하는 파이널 모의고사 단계까지 7단계의 철저한 커리큘럼을 통해 수험생의 학습을 돕도록 구성됐다”고 전했다. 

이어 “이 밖에도 △올해 시험에 합격하면 수강료를 환급해주며 △직방 온택트파트너스에 실무 교육과 창업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더불어 △불합격하더라도 공부 미션을 달성하면 똑같이 수강료를 환급해주고 △수강기간 1년 무료 연장 혜택도 제공한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해당 과정의 총 학습량은 시험 출제 가능성이 높은 주제들만 80여개로 추려내어 총 300시간으로 구성되었다. 강의는 모두 타사 대비 1/3~ 1/4 수준인 15분 내외로 구성되어 단기합격을 원하는 수험생 또는 공부에 할애할 수 있는 시간이 부족한 수험생에게 안성맞춤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휴넷 공인중개사는 올해 1월 초 전년 환급과정 수강생 중 환급 대상자에게 환급금 지급을 100% 완료했다고 밝혔다. 

휴넷 관계자는 “과정 신청 전, 휴넷 공인중개사의 전 강의와 체험교재를 모두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있으니, 이를 먼저 체험한 뒤 결정하셔도 괜찮을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