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존(CHARMZONE)은 저개발 국가 지원 및 구호 활동을 펼치고 있는 비영리단체 ‘소울러브피플’에게 자사 제품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참존은 지난 한 해 동안 받은 많은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2023년 새해, 참존 톤업핏 마스크와 화장품을 소울러브피플을 통해 소외된 지구촌 이웃들에게 나눔을 진행했다. 전달된 품목은 오는 2월까지 캄보디아, 필리핀 등 저개발 국가를 대상으로 구호·의료 및 대민봉사 활동에 적극적으로 쓰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앞서 참존은 올바른 나눔 경영을 실천하고자 한국부인암재단, 한국척수장애인협회 등 사회 공익단체 기부를 통해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하고 있으며, 특히 사회 취약계층의 복지와 경제적 지원에 관심을 기울이며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지구촌 가족이 따뜻한 새해를 보내길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국제적 지원·구호 활동을 하고 있는 ‘소울러브피플’의 취지에 공감해 자사 제품을 후원하게 됐다"며 "국제적으로 어려운 시기가 이어지고 있는 만큼 어려운 이웃을 대상으로 꾸준한 사회공헌활동을 실천하는 모범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소울러브피플은 2021년 대한민국 외교부 소속 사단법인으로 등록되어 동남아 및 아프리카 빈곤 지역에 의약품 및 의료활동을 지원하고 있는 비영리 단체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