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더마토리]

㈜클리오의 저자극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더마토리’가 브랜드 모델로 그룹 더 보이즈(THE BOYZ)의 영훈과 주연을 발탁하고, 두 모델과 함께 한 23 SS 화보를 공개했다. 

해당 화보는 더마토리 브랜드의 대표 베스트 셀러인 ‘하이포알러제닉 시카 거즈 패드’와 ‘프로 트러블 모공 패드’를 사용했다. 화보 속 영훈과 주연은 패드 사용 후 탄탄하고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결과 비주얼을 뽐냈다.

관계자는 “화보에 활용된 ‘시카 거즈 패드’는 산뜻하고 촉촉한 시카 에센스가 예민해진 피부에 피부 진정과 수분 공급에 도움을 주며 피부 결 정리를 도와준다. 특히 민감성 피부와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 알레르기(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까지 완료해 공신력 있는 각종 뷰티 어워드에서 총 9관왕을 수상하는 등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왼) 더보이즈 영훈, (오) 더보이즈 주연 [자료제공 / 더마토리]

또한 “민감성 피부 및 여드름성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 가능한 모공 패드는 까칠한 피부 및 피지&모공 관리에 도움을 줘 매끈한 피부 결을 선사한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더마토리 관계자는 “탄탄한 실력과 빛나는 비주얼을 자랑하는 더보이즈의 영훈과 주연, 두 아티스트의 건강하고 에너지 넘치는 이미지가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이번 더마토리 모델로 발탁했다”며 “두 아티스트와 좋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예상하며, 다양한 캠페인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화보에 사용된 패드 2종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오는 2월 1일 (수)부터 3월 1일 (수)까지 올리브영 세일 기간 동안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