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아제약(대표 조현주)은 겨울을 맞아 함소아 인기상품을 온라인 쇼핑몰 쿠팡에서 1월 26일부터 31일까지 단 5일간 ‘함소아 온가족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쿠팡에서 1월 26일부터 31일까지 5일간 진행되는 이번 함소아 기획전 행사에서는 추운 겨울철 아이들 면역력을 지켜줄 함소아 인기 제품인 홍키통키와 더불어 어른들을 위한 건강 필수템 이뮨바이탈샷 등 다양한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그 중에서도 특별 기획한 어린이 홍삼 건강기능식품인 홍키통키 프라임은 함소아에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인기제품 중 하나이다.

관계자는 “홍키통키는 어린이 건강기능식품으로 6년근 홍삼농축액과 아연까지 함유하였다. 그리고 아이들의 성장 시기에 필요한 영양소를 과학적으로 설계해 원료 배합한 식물혼합농축액과 아이들이 맛있고 건강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설탕과 액상과당을 사용하지 않고, 딸기농축액과 블루베리와 같은 과일 농축액을 활용하여 홍삼의 쓴맛에 대한 거부감을 낮추었다”고 전했다.

또한 “연령별로 선택하여 섭취 가능한 홍키통키는 1포당 포함된 당 함량은 2~5g 수준의 낮은 당 함량으로 홍삼 섭취를 위해 과도한 당을 섭취하지 않도록 설계하였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건강더함 이뮨바이탈샷은 비타민 9종(비타민B,C,D 등)과 미네랄 10종(철분, 아연 등)이 함유돼 체내 합성이 어려운 필수 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고함량 비타민 제품”이라고 말했다.

끝으로 함소아 관계자는 “요즘 기온이 급격하게 떨어져 면역력이 약해지는 겨울철인 만큼 아이들의 면역력 강화에 홍키통키 프라임, 성인들에게는 이뮨바이탈샷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이번 함소아제약 온라인 쇼핑몰 쿠팡에서는 최대 83%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26일 오전 7시부터 1월 31일 7시까지 진행되며 로켓배송 전제품 할인혜택과 더불어 구매금액대별 쿠폰도 한정 지급하는 혜택도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