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지널비어컴퍼니’가 현대카드와 함께 ‘비어팩’ 구독 패키지를 런칭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현대카드 ‘3층 시스템’의 새로운 구독 패키지인 ‘비어팩’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프리미엄 서비스로 ‘구독’을 통해 오리지널비어컴퍼니의 6종 라인업을 매월 접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코스모스 에일’, ‘불락 스타우트’ 등 오리지널비어컴퍼니의 대표 맥주를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으며, 오리지널비어컴퍼니 삼성점에서 본인이 직접 원하는 맛을 선택, 수령할 수 있다. 비어팩은 월 구독 병수에 따라 ‘비어팩 1 Bottle’ ‘비어팩 2 Bottle’ ‘비어팩 3 Bottle’의 3종으로 제공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런칭을 기념해 첫 구독 고객 대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비어팩 2 Bottle’ 고객에게는 메시지 각인 서비스와 오리지널비어컴퍼니 전용 잔인 ‘테쿠잔’ 1개가 제공되며, 비어팩 3 Bottle 고객에게는 앞선 두 가지 혜택과 함께 칠링백 1개를 추가해 증정품을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오리지널비어컴퍼니 관계자는 ‘현대카드 비어팩은 오리지널비어컴퍼니의 첫 구독 서비스로 현대카드 고객분들께 특별한 혜택을 드릴 수 있어 큰 의미가 있다. 앞으로도 오리지널비어컴퍼니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들과의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라며 "자세한 내용은 오리지널비어컴퍼니 공식 인스타그램, 현대카드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