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애주기별 영양설계 전문 브랜드 락피도가 비타민 D가 함유된 우리 아이의 첫 액상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D 드롭스 퓨어’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관계자는 “‘락피도 프로바이오틱스 D 드롭스 퓨어’는 유산균과 비타민 D가 함께 들어있어 아이의 장 건강은 물론 뼈 건강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유산균과 비타민 D3를 액상 타입으로 만들어 아기도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고 전했따.

브랜드 측에 따르면, 이 제품은 세계적인 유산균 전문기업 IFF 다니스코사의 국제 특허 프리미엄 유산균주인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Lactobacillus rhamnosus) HN001과 비피도박테리움 락티스(Bifidobacterium lactis) HN019로만 배합 설계되었으며, 이들 유산균은 미국 FDA GRAS 등재 및 만 2세 미만 유아 대상 인체적용시험 결과를 보유하여 안전성과 기능성이 입증된 원료이다.

또한 아기에게 먹이는 제품인 만큼 중국산, 일본산 원료나 이산화규소, 합성향료 등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우유(유당), 밀(글루텐), 땅콩, 갑각류 등 대표 알러지 유발 물질 8가지를 배제하여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해당 제품에는 뼈의 형성 및 유지에 필요한 비타민 D 400 IU가 함유되어, 외출이 힘들어 비타민 D를 충분히 합성하기 어려운 아기들의 부족한 비타민 D까지 하루 6방울로 채워줄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락피도는 유·소아 제품에 강한 19년 역사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10년 연속 어린이유산균 부문 1위 (BBKI선정)를 수성하는 등 유산균 분야에서 락피도만의 노하우와 배합 기술을 인정받으며 오랜 기간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받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