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그룹사(대표 조명성)의 디자인에이앤씨(MSGK)가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브랜드와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 결과, 그 가치를 인정받아 ‘2022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 라이프스타일·리빙(인테리어소품)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지난 2022년 12월 20일 서울 리베라 호텔에서 열린 ‘2022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은 올 한 해를 함께한 브랜드를 총 결산하여 각 사업분야에서 소비자의 사랑을 받은 주인공을 선정하는 어워드로 국내외에서 생산, 국내 최종 소비자에게 판매되고 있는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해 기업과 브랜드의 인지도, 품질수준, 평판, 고객충성도, 만족도를 평가하여 선정되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MSGK는 인테리어 소품과 더불어 정리·수납용품 옷걸이를 전문으로 취급하고 있으며, 자회사를 통해 유아용품, 애완용품, 프리미엄 식품, 디자인, 마케팅, 컨설팅 등 이커머스 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진행하고 있다. 판매수익의 일부는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사용되며, 봉사활동도 진행하고 있는 착한기업으로, 앞으로도 고객들이 제품들을 신뢰하며 사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글로벌 사업 확장을 통해 질적, 양적으로 성장시키는데 더욱 기여하겠다."라고 전했다.

㈜엠에스그룹 디자인에이앤씨 관계자는 브랜드 MSGK의 수상에 대해 “기쁘고 자부심을 느낀다. 앞으로도 풍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새로운 디자인 제품개발을 위해 책임감을 가지고 노력할 것을 약속드리며, 보다 차별화된 가치로 트렌드를 리드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