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매트필라테스’ 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현재 제공 중인 매트필라테스자격증은 국제공인강사지도 하에 온라인 출석뿐 아니라 수강까지 진행된다. 지방거주자 및 직장인들도 일상생활에 지장을 받지 않는 선에서 시작해볼 수 있다."라며 "또한, 매주 목요일 개강을 시작으로 기본 4주에 4주를 더해 무료로 연장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수시로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어 언제, 어디서든 신청할 수 있다. 이벤트는 상시 마감될 수 있으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바란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필라테스 강사 취업 시 가장 중요한 부분은 실무능력이기 때문에 온라인 수강임에도 불구하고 현장 중심의 커리큘럼 구성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전문성을 갖춘 필라테스 강사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필라테스자격증 취득 후 활동하게 되는 강사는 단순 원리와 동작만 익힌다고 끝난 게 아니다. 호흡법과 프로그램을 구성하는 티칭 스킬도 있어야 한다. 그러므로 다양한 회원들의 케이스를 실전에 사용할 수 있도록 기초부터 해부학까지 첨가해서 지도자를 양성하는 교육기관인지를 체크하는 게 중요하다. 이벤트 및 신청방법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