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프롬(I’m from), 신제품 바디 케어 라인 ‘한옥 컬렉션’ 신규 론칭
아임프롬(I’m from), 신제품 바디 케어 라인 ‘한옥 컬렉션’ 신규 론칭
  • 보도본부 | 김정연
  • 승인 2023.01.25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 / 아임프롬(I’m from)

자연 성분을 오롯이 담아낸 내추럴&클린 뷰티 ‘아임프롬(I’m from)’이 한옥이 주는 정취와 풍경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두 가지 향을 담은 신제품 바디 케어 라인 ‘한옥 컬렉션’을 25일 신규 론칭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아임프롬 바디 라인은 유자와 바질, 시더우드를 조향해 신선한 바람과 그늘 아래의 나무 내음, 고즈넉한 한옥 마루에서의 평온한 쉼을 연상시키는 향 ▲‘그늘’ 라인과 엘레미레진, 패츌리, 아가우드의 조화로 묵직하고도 차분한 공기를 담아 고요한 숲 속 한옥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향 ▲‘녘’의 두 가지 향기 라인을 갖춘 퍼퓸드 바디 케어 제품으로 ‘바디 워시’와 ‘바디&핸드 로션’, ‘핸드 워시’ 3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

관계자는 “‘바디&핸드 로션’은 식물성 보습 오일과 시어 버터 성분을 함유하여 촉촉한 보습과 영양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바디 워시’는 식물유래 보습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식물성과 아미노산계 계면 활성제 최적의 조합으로 만들어진 풍성한 거품이 깨끗한 바디 세정을 돕는다”고 전했다. 

이어 “‘핸드 워시’는 코코넛 유래 계면활성제로 잦은 손 세정의 자극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식물유래 보습 성분이 손 세정 이후에도 촉촉하고 편안한 보습감을 유지시켜 준다. 세 가지 제품 모두 비건 포뮬러의 마일드한 사용감이 장점이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아임프롬은 최적의 환경에서 발굴한 국내산 자연 성분을 오롯이 담은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여온 클린 뷰티 브랜드로, 올리브영 대표 베스트 셀러로 꼽히는 ‘허니 마스크’와 ‘피그 스크럽 마스크 ‘머그워트 에센스’ 등 다양한 기초 케어 제품들이 꾸준히 큰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아임프롬 관계자는 “오더메이드 원료를 사용해 다양한 라인업의 스킨케어를 전개해온 브랜드 노하우를 바탕으로 심혈을 기울여 새롭게 바디 라인을 론칭하게 되었다”라며, “성별의 구애 없이 누구나 좋아할 향과 착하고 순한 성분을 담아 차별화된 바디 케어 제품으로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며 바디 라인 론칭에 대한 자신감을 표했다.

한편, 아임프롬은 이번 ‘바디 라인’의 신규 론칭을 기념해 바디라인 6종 전 제품 30% 할인 및 해당 제품 구매 시 프래그런스 택을 선물로 증정한다. 공식몰을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프로모션으로, 오는 2월 12일(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퍼퓸드 ‘바디 라인’과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임프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