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드 내러티드 메이크업 브랜드 「hince(힌스)」가 첫 쿠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2월 1일 출시하는 힌스의 ‘세컨 스킨 글로우 쿠션’은 스미듯 밀착되는 진주알 광채를 자랑하는 세컨 스킨이라는 이름처럼 뛰어난 밀착감과 가벼운 사용감으로 타고난 내 피부처럼 아름다운 결 표현을 선사해 많은 사랑을 받아온 세컨 스킨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업의 첫 번째 쿠션이라고 전했다.

관계자는 “기존에 출시한 ‘세컨 스킨 파운데이션’에 대한 소비자들의 사랑에 힘입어 쿠션출시까지 하게 되었다. 세컨 스킨 글로우 쿠션은 두껍고 답답한 느낌 없이 피부에 스며들듯 밀착되어 본연의 광처럼 우아하게 빛내주는 진주알 광채가 인상적인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62% 수분 에센스가 함유되어 피부에 터치할 때마다 청량한 보습감을 느낄 수 있고, 얇은 밀착감으로 메이크업 지속력이 뛰어나다. 기존에 출시되었던 ‘세컨스킨 파운데이션’에서 가장 판매가 많이 된 4가지 쉐이드로 15호, 17호, 21호 그리고 23호가 출시되며 칙칙한 피부톤을 투명하게 밝혀준다”고 말했다.

또한 “브랜드 특유의 조형미인 면을 잇는 곡면 처리로 정제되고 부드러운 느낌을 표현한 용기가 젠더리스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세련미를 더했다. 또 한가지 주목할 점으로 세컨 스킨 글로우 쿠션은 비건 인증 제품으로 한국비건인증원의 테스트를 통과하였으며 일반피부 및 민감성 피부에게도 편안한 사용감을 제공하는 마일드한 제품이다”라고 덧붙였다.

힌스의 첫 번째 쿠션 ‘세컨 스킨 글로우 쿠션’은 오는 2월 1일 올리브영에서 15% 프로모션 혜택과 함께 단독 선런칭 되며, 미니 쿠션과 전용 퍼프 등 기프트를 함께 증정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