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리버리 리빙앤헬스(Cellivery Living & Health, Inc.)의 진보된 바이오 기술력을 담은 바이오 브리드 코스메틱(Bio-Brid Cosmetic) 브랜드 ‘더 라퓨즈 (THE RAPUEZ)’가 론칭 1주년을 맞이하여 온∙오프라인 고객 감사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더 라퓨즈 (THE RAPUEZ)’는 특허받은 바이오 전달기술 ‘라이브 딜리버리(Live Delivery™)와 전세계에서 유일한 바이오 유효 성분 ‘알쓰리 펩타이드(R3 Peptide™)’가 적용된 프리미엄 바이오 코스메틱으로 론칭 1년동안 다양하고 차별된 마케팅을 바탕으로 롯데백화점과 시코르 등 오프라인 23개 매장에 입점했다. 또한, CJ 홈쇼핑 동백점에서 6회 연속 매진 행진을 기록한 바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론칭 1주년을 기념하여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전달세럼으로 불리는 대표제품 ‘R3 리페어 컨센트레이트 세럼’의 체험 기회 확대를 위해 ‘대국민 0원 샘플링’을 오는 31일까지 실시한다. 배송비 3,000원만 내면 R3 스페셜 키트를 무료로 신청할 수 있으며 제품 체험 후 리뷰를 남기면 2만원까지 적립되는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롯데 백화점과 가로수길 셀리라운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R3 듀오 리미티드 세트’를 출시하여 30% 특별 할인 판매를 진행하며 제품 구매 시 아이코닉 립스틱 정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사은품을 준비하였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더라퓨즈 론칭 1년 동안 소비자들에게 높은 관심과 사랑을 받아다양한 온∙오프라인 유통에 진출하여 빠르게 성장할 수 있었으며 이를 보답하고자 론칭 1주년 맞이 고객 감사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하였다”고 말했다. 이어 “2023년 더라퓨즈는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해 국내에서 소비자 접점 채널을 더욱 강화하며 일본과 미국, 중국 진출을 시작으로 해외 시장 다각화를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