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토익학원 파고다의 종결토익이 매월 토익 정규 시험 전, 토익 실전모의고사와 토익 전문강사의 해설강의를 제공하는 원데이 클래스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신촌토익학원 파고다의 하루만에 끝내는 종결토익 실전모의고사 원데이클래스는 매월 1개월 완성의 수업 전체를 수강하기는 부담되지만, 시험 전 토익 모의고사로 실전 연습을 원하는 수강생들을 위해 개설된 수업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시험 직전, 오프라인 학원에서 실제 시험 환경과 동일한 조건과 시간에 모의고사를 보고, 토익 전문 강사의 해설 강의를 제공하는 형식이다. 토익 시험에 많은 시간을 할당할 수 없는 바쁜 직장인 및 학생들에게 실전 감각을 익힐 기회를 제공하여, 수강생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1개월 완성반 전체 수업을 수강하지 않아도 합리적인 금액으로 최종 점검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해당 수업에 사용하는 토익 모의고사는 파고다 토익 R&D 팀에서 매달 자체 개발하는 모의고사로 최신 시험 경향이 반영되어 시험 직전 모의시험에 최적화된 자료다. 원데이 클래스는 매월 말 셋째 주, 넷째 주 금요일에 진행되는 수업으로 자세한 수업 시간은 신촌토익학원 파고다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종결토익 점수보장반 관리형 1개월 완성반을 수강할 경우, 해당 모의고사 총 4회, 실제 모의고사 시행 및 해설강의는 2회 제공한다.

한편 종결토익은 900+목표달성 누적수강생 수 1위(파고다신촌 2017.12~현재)의 신촌토익학원 파고다 실전레벨 토익 대표팀이며, 제이미오 강사는 매년 토익 만점자를 배출해 내는 강의 경력 10년 이상의 토익 전문 강사이다. 1월 16일부터 2월 강의 등록을 시작하며, 1월 26일까지 최대 30%의 할인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할인 기간을 운영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