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 스킨케어 브랜드 디어비가 설 맞이 진정 감사 프로모션 'Happy New Dear B'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프로모션은 1월 9일부터 24일까지다."라며 "디어비는 온 가족 스킨케어 브랜드로,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설 명절 피부 건강 선물을 위한 'Dear B New Year Special Edition'을 한정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스페셜 에디션은 바디샤워 제품 1종과 크림 2종의 1+1으로 구성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디어비는 피부 진정에 특화된 병출 추출물 베이스를 전 제품에 적용한 '시카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모든 제품은 유기농 인증을 획득했다."라며 "2023년 첫 매듭, 첫 선물이 될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천연섬유 광목천 보자기로 포장해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보자기는 친환경 섬유로 제작되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프로모션은 디어비 온라인 자사몰에서 시행하며, 오프라인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오아시스 팝업 스토어에서 설 한정 스페셜 선물세트를 구매할 수 있다."라며 "설 스페셜 에디션은 보자기 포장 마스터와의 협업으로 포장을 진행했으며 보자기는 얇은 덮개, 가제수건, 저자극 클렌징 클로스 등으로 재활용 가능하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이 감사의 마음을 담은 특별한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디어비는 회원 대상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과 반얀트리 아이스링크 티켓(1인당 3매, 선착순 30명)을 제공한다. 7만원 이상 구매 시 시카 트래블 키트 1종(한정수량), 10만원 이상 구매 시 시카 트래블키트(한정수량)를 증정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