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 ‘부부 선수촌-이번 생은 같은 편’ 공식 론칭…"2월1일 첫 방송 확정"
TV조선 ‘부부 선수촌-이번 생은 같은 편’ 공식 론칭…"2월1일 첫 방송 확정"
  • 보도본부 | 이우진
  • 승인 2023.01.20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 CHOSUN이 스타 부부들의 달콤 살벌한 운동 도전 예능 프로그램 <부부 선수촌-이번 생은 같은 편>을 공식 론칭한다고 전했다.

TV CHOSUN이 예능 프로그램 <부부 선수촌-이번 생은 같은 편>을 론칭하며 2월 1일 첫 방송 일정을 공식 확정지었다. <부부 선수촌-이번 생은 같은 편>은 연예계 대표 잉꼬 부부 장윤정-도경완이 공동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부부 케미의 정점을 보여준다. 연예계 대표 아내 사랑꾼 도경완과 시원한 입담의 외조+내조의 여왕 장윤정의 환상적인 부부 호흡이 기대된다.

<부부 선수촌-이번 생은 같은 편>에는 나한일&유혜영 부부, 전진&류이서 부부, 강재준&이은형 부부, 이대은&트루디 부부가 출연한다. 나한일과 유혜영은 1989년 드라마 <무풍지대>에 함께 출연하며 부부의 인연을 맺었다. 이후 두 번의 이혼을 겪은 후 TV CHOSUN <우리 이혼했어요2>를 통해 세 번째 재혼에 성공하며 많은 화제를 모았다. 액션 배우 출신 순애보 남편 나한일과 톱모델 출신의 러블리한 아내 유혜영은 함께 컬링에 도전하며 부부가 함께 성장하는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대한민국 대표 만능 스포츠맨 파워 외향형 남편 전진과 완벽한 미모의 파워 내향형 아내 류이서는 탁구에 도전한다. 전진&류이서 부부가 운동 실력 격차를 극복하고 탁구 경기 1승을 쟁취할 수 있을지 기대된다. 강재준&이은형은 개그계 대표 부부로 보기만 해도 웃음 나는 유쾌한 먹방, 코믹 일상으로  색다른 재미를 전한다. Y대 체육학과 출신 운동 천재 강재준과 긴 팔다리에 어울리지 않게 운동신경은 꽝인 아내 이은형이 개그계에 이어 배드민턴계까지 평정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야구 국가대표 출신 이대은과 남다른 운동 DNA를 자랑하는 매력 만점 래퍼 아내 트루디는 테니스에 도전한다. 트렌디한 MZ세대 신혼부부 이대은-트루디가 테니스를 통해 한층 성장하고 1승까지 거머쥘 수 있을지 주목된다.

제작진 설명에 따르면 TV CHOSUN <부부 선수촌-이번 생은 같은 편>은 대한민국 대표 부부 MC 장윤정&도경완과 스타 부부들이 함께하는 신개념 부부 스포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부부 3대 금기사항 ‘함께 운동하기’에 도전한 스타 부부들의 달콤 살벌 파이팅 넘치는 본격 부부 관계 발전 프로젝트로 남편과 아내의 희로애락, 감동의 성장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다.

제작진은 “TV CHOSUN <부부 선수촌-이번 생은 같은 편>에서는 부부 3대 금기사항 ‘함께 운동하기’를 시작한 연예계 대표 부부들의 우여곡절 스포츠 도전기를 보여준다. 세 번째 재혼에 성공한 화제의 부부 나한일-유혜영과 개그계 대표 부부 강재준-이은형, 결혼 4년 차 비주얼 부부 전진-류이서, 트렌디한 MZ 신혼부부 이대은-트루디의 달콤 살벌한 운동 도전과 MC 장윤정, 도경완의 현실 부부 리액션이 어우러져 최고의 재미를 선사할 예정인 만큼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TV CHOSUN '이번 생은 같은 편’은 2월 1일 첫 방송을 진행하며 매주 수요일 저녁 10시에 방송된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