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피아크에서 1월 29일 ~ 29일 양일간 세 번째 웨딩초대전이 개최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2022년 첫 오픈 이래 시즌별 별빛 in 피아크 웨딩초대전의 성공적인 개최로 세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초대전은 소노마플랜과 , 바로웨딩이 함께 준비해 예비 신랑 신부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초대전에 상담은 타임별 예약제로 운영이 된다. 특별한 웨딩을 꿈꾸는 신랑 신부들이라면 커스텀웨딩 전문 소노마플랜의 웨딩디렉터와의 상담을 통해, 다채로운 형태의 웨딩을 상담 받을 수 있다. 꼼꼼한 에스코트를 원하는 신랑 신부들 이라면 올바르게, 보다 정확하고 발빠르게를 모토로 하는 바로웨딩의 베테랑 웨딩플래너가 정확한 정보를 통해 상담을 진행 한다. 계약 시 홀투어부터 드레스샾 선투어 진행까지 책임 지고 진행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결혼 준비에 서툰 예비부부를 위해 전담 웨딩디렉터가 배치되어 1:1 상담과 웨딩 장소 매칭 및 웨딩준비에 관한 예물, 한복, 신혼여행 등 건실한 웨딩 제휴 업체와의 협업을 통해 세세한 부분까지 케어 받을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고, 웨딩 본식 당일까지 꼼꼼한 케어를 장담하고 있다. 웨딩초대전 당일 계약 시 본식 서브스냅, 촬영부케 등 색다른 서비스 상품들로 구성했다."라고 말했다. 

이번 웨딩초재전 관계자는 “선착순 20쌍에게는 피아크 카페 쿠폰이 제공될 예정으로 부산의 핫플레이스인 피아크에서 데이트와 동시에 베테랑 웨딩 디렉터에게 웨딩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잡기를 바란다”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