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퍼스트웨딩박람회가 오는 2월 4일~5일 엑스코호텔불고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서는 고객의 니즈에 맞춘 스마트하고 합리적인 웨딩패키지들을 만나볼 수 있다."라며 "채워지는 빙고 수에 따라 다양한 상품들을 획득할 수 있는 ‘퍼스트빙고’ 이벤트를 비롯해 SNS 홍보를 통해 스타벅스기프티콘을 제공하는 등의 다양한 선물을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젊은 감각을 가진 든든한 웨딩서포터즈인 퍼스트플래너들과 함께 똑똑하고 기분 좋은 웨딩준비를 할 수 있는 이번 박람회는 2023년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웨딩드레스와 신랑예복 패키지들을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결혼준비에 필요한 다양한 웨딩스튜디오 및 한복, 예물 계약 특전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직장생활로 바쁜 젊은 예비신혼부부들은 결혼준비를 하는데 다양한 어려움을 겪는다. 가장 큰 어려움이 체력소모인데 이번 박람회에서는 체력소모와 함께 결혼준비에 지출되는 비용을 줄이면서 만족스러운 결혼 준비를 할 수 있다. 또 금액대별 다양한 선물까지 제공되는 만큼 결혼을 준비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꼭 이번 박람회로 발걸음 해 다양한 혜택들을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